본문 바로가기
식물일기

멜라노크리섬, 귀여운 뿌리

by 야매식집사티로리 2022. 3. 8.
반응형
멜라노크리섬



크리스탈리넘 당근거래할 때 받았던 멜라노크리섬


삽수를 수태에 꽂아주셨는데, 초보 집사는 너무 궁금하니까 계속 들춰보다가….
수태에서 물꽂이로 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뿌리가 곧 나올 꺼예요 했는데
나올 기미가 없어보였다…




그러던 어느 날
어머! 나오고 있었네!
헿 새하얀 뿌리가 찔뀸 ㅎㅎ

멜라노크리섬 뿌리


위 사진은 며칠 전이고 지금은 좀 더 나왔다.
초보는 떨린다규





크리스탈리넘과 멜라노크리섬


이 두 녀석 때문에 온실장을 만들었다.

파브리셰르 온실장 제작


요즘 미라클 모닝중인데
아침에 눈 뜨면 얘네 상태살피고 불켜주고
서큘레이터 돌려주고 ㅎㅎ

오늘 드디어 환기팬 샀다.
오면 설치해줘야지
아직 정리가 덜 되었다.
정리되면 포스팅 ㅎㅎ

반응형

댓글